(12/29) 1월1일(목) 신정으로 휴관합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25-12-29 17:09 조회130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
2025년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한 해 동안 저희 연희노인복지관에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
희망한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.
1월1일(목)은 신정으로 휴관이오니 복지관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